5분 단편영화 배역을 구하고 있습니다!

gyqls70 0 3,347 2018.11.22 23:48

[구인정보]
지역 : 충남 아산시 신창면 순천향대학교
경력 : 무관
모집인원 : 2명
상세요강 : 5분 단편영화 배역을 2명 구하고 있습니다. 작품명은 <IF YOU>이고 필요한 배역은 각각 여주인공인  민아영(/20)과 민규남(/43)이고 다음은 배역에 관한 간단한 설정과 설명입니다.


민아영 : 어린 시절 사고로 엄마를 잃고 그뒤로 아빠와 단 둘이 살고 있으며 매우 돈독한 유대감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가정형편이 넉넉지 않아 늘 장학금과 알바비로 생계에 보탬을 줘야 한다는 책임감을 갖고 있으며 은근한 압박감으로 변하기도 한다. 이러한 사정에 학업과 알바를 병행하느라바쁜 스케줄로 학교에서는 겉도는 포지션이다. 더 좋은 딸이 되기위해 항상 노력하려고 한다.


민규남 : 젊은나이에 결혼해 아영을 가졌으나 낳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아내를 사고로 잃었다. 정말 딸에게 있어서 친구같은 존재가 되려고 노력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키우면서 경제적 지원의 부재나 엄마의 빈자리를 느꼈을 딸에게 항상 미안해하며 동시에 딸을 위해서 라면 죽을 수 도 있는 아버지이다. 현재 밤낮 가리지 않고 공장과 대리운전을 병행하고 있으며 장학금도 타고 알바도 하면서 생계에 도움을 주는 아영을 대견하게 여기는 한편 안타깝게 여긴다.


경력이 없어도 한 번 경험으로 도전기회를 얻어보고 싶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식비와 교통비는 지급되고 기간은 [11/26~12/3]까지로 예상하고 있으며 최대한 배우분의 스케줄에 맞출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은게 있으시면 아래 메일이나 번호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또한 시나리오와 스토리보드까지 나온상태라 궁금하신분들도 같이 아래 메일이나 번호로 연락해주시면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 정보]
전화번호 :
홈페이지 :

[문의처]
연락처: 010-3097-6391
이메일: gyqls70@naver.com

댓글